You are currently viewing [통신] 폰 테크, 제발 하지마세요.
폰 테크 제발 하지마세요

[통신] 폰 테크, 제발 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블로그 작성자 THETOP입니다. 이번 시간에서는 희대의 악질 폰테크 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폰 테크 는 일반적으로 대출심사가 나오지않고 신용이 좋지않아 통신사에 값 비싼 스마트폰을 개통하여 알선업자에게 제품을 넘겨 금전의 취득하는 방법인데요. 저는 핸드폰 매장을 하는 사람이기때문에 하루에 꼭 한, 두번은 전화가 오고 매장에 방문 하게됩니다.

폰 테크 설명을 위해 핸드폰에 관련되있는 이미지 사진입니다.

폰 테크는 대출이 아닙니다.

대부분 폰 테크 를 이용하는 분 들을 보시면 2금융대출 심사부결 -> 일수업체 심사부결 이 난 상태에서 최후의 방법으로 폰 테크를 하게 됩니다. 이는 자기 의 보증보험에 있는 할부회선과 할부가능한 금액을 최대한 사용하여 스마트폰을 개통하여 리셀 하는 방식입니다.

아이폰 신규 개통이 그래서 안되는 겁니다.

대부분 폰 테크 에서 “아이폰 프로 맥스” 에 대한 기기를 개통 하라고 시킵니다. 왜? 중고 단가가 가장 비싸기 때문이죠. 폰 테크는 절대 대출 상품이 아닙니다. 더불어 통신시장에서는 이러한 폰 테크 이용자들이 많기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은 각별히 주의 시키며 지양하는추세입니다.

그 업자들은 사기꾼입니다.

정말 폰 테크를 사용 하면 안되겠지만, 왜 꼭 그 중간 업자들을 끼고 개통을 하시는겁니까? 여러분들 신용으로 핸드폰을 개통을 하고 그 사람들에게 수수료를 중간에 채가는걸 알고 계십니까? 적어도 20~40은 챙겨갑니다.

폰 테크 하면 이렇게 됩니다.

대부분 상담하면서 이렇게 말할겁니다. 이 대출 상품은 저희 회사에 대출금을 납부하는게 아니라 통신사에 납부하면 되는거라고, 당연합니다 당신들은 통신사에서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핸드폰을 가져다가 팔기 때문이죠. 자 그렇다면 그 사용하지도 않는 핸드폰을 구매를 해서 손해 보는 금액을 보겠습니다.

  • 핸드폰 출고가
  • 약정위약금
  • 매달요금제

대부분 폰테크를 이용하여 가져가시는 금액이 100~120만원 대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170만원 기기를 방금 구매해서 120만원으로 옆사람에게 넘기는겁니다. 또한 통신사에 약정개통을 하기때문에 하루하루 위약금또 쌓이고, 매달 요금제도 납부를 해야합니다. 이런 상황은 2금융권 대출을 하시는것 보다 훨씬더 손해고 이자를 감안해서라도 말도 안되는 계약방식입니다.

매장은 막대한 피해를 입습니다.

신규개통을 한 핸드폰이 통화이력, 데이터사용이력 도 없고 요금도 안냅니다. 핸드폰을 개통해준 접점은 이상엽업, 불편법영업으로 엄청난 패널티를 받게되어 피해를 입습니다. 돈이 필요하다고 남에게 피해주는 행동 꼭 해야하겠습니까?

마치며

폰 테크, 말이좋아 테크죠 정말 이런 루트를 누가 만들었는지 궁금합니다, 폰 테크 이용하지마세요 핸드폰 요금 못내고 핸드폰 기기값이 보증보험사 넘어가고 요금 못내서 고려신용정보 넘어가게되면 앞으로 핸드폰 개통하려면 3~4배에 대한 금액을 치뤄야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