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통신] 스마트폰 구매시, 추가 지원금을 못받는 경우
스마트폰 구매시 추가 지원금을 못받는 경우

[통신] 스마트폰 구매시, 추가 지원금을 못받는 경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핸드폰을 구매하러 이것저것 알아보시다 마음에 드는 매장을 선택을 하고 핸드폰을 구매하는데 앞서 내 의지로 핸드폰을 구매 하고싶지만 정책상 추가 지원금을 못받는 경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정책 에 대하여 추가 지원금을 못받는다.

무약정으로 개통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우리는 약정을 걸고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때문에 매장 혹은 통신사에서 추가지원금(페이백)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약정이 걸리지 않은 “자급제” 라던지 통신사에서 위약금이 과다하게 남아 있으신분들에 한하여 무약정으로 개통 하시는 분들은 추가지원금 이 어렵습니다. 이를테면 해당 매장에서는 판매수수료에 대한 정책이 없기 때문입니다.

개통후 184일 이내에 변경시

많이 몰랐던 부분일겁니다, 핸드폰 구매시 184일 이내에 새로운 약정을 신청하면서 스마트폰을 구매해도 추가지원금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 경우는 기존 약정에 대한 위약금을 납부를 하여도 추가지원금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통신사에서 6개월동안 변경이력이 있으면 “불편범 영업”, “이상 영업” 에 관한 정책이 있기때문입니다.

자급제로 구매하는 경우

자급제 로 구매하는 경우 제조사에서 직접 기기만 구매하는 거기 때문에 통신사에 대한 약정 추가 지원금은 받을 수 없습니다.

마치며

기계란, 내가 사용하는 기간과 사용량에 따라 금방 질리기 마련입니다. 6개월이 되지않아 스마트폰을 변경 하실때 유의 하셔야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