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통신] 통신사에서 주는 패드, 워치 진짜 주는건가?알아보기
통신사에서 주는 패드, 워치 진짜 주는건가?알아보기

[통신] 통신사에서 주는 패드, 워치 진짜 주는건가?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통신사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했는데 통신사에서 주는 패드, 워치 를 공짜로 준다는 혜택 행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신사에서 주는 패드, 워치

일반적으로 삼성, 애플 모델의 스마트폰 을 구매하게 되면 사은품으로 패드와 워치를 준다고 행사 혜택 을 많이들 걸어놓습니다. 과연 이 것이 공짜로 주는걸까요?

패드, 워치 개통하는겁니다.

패드와 워치 통신사에 약정을 걸고 개통을 하는겁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을 구매하게되면 세컨드디바이스(2nd디바이스) 상품으로 번들 판매를 하게 됩니다. 삼성사 의 프리미엄모델, 애플사 의 프리미엄모델 의 상품에 맞게 삼성워치, 애플워치 를 사은품을 준다고 하는데 사실 상 24개월 약정이 들어가면서 개통하게됩니다. 물론 공시지원금을 받으면서 기기값을 무료로 드리는거기때문에, 기기값 할부금은 0원으로 찍히게됩니다.

기기값 이 없으면 무료 아닌가요?

네, 기기값이 당연히 0원으로 개통하게 되면 할부금은 안나가게 되죠. 하지만, 세컨드디바이스 또한 개통 된 기기 때문에 사용 요금제가 필요합니다. 월 11,000원 데이터 쉐어링 인거죠. 이 요금제는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패드, 워치 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기때문에 패드와 워치 데이터 사용에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이 세컨드 디바이스의 요금제는 월 11,000원 내야한다는거 잊지마셔야합니다.

해지 할 순 없나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24개월 약정으로 구매를 하셨기때문에 공시지원금 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위약금으로 변질되어 해지시 위약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해지를 한다고해서 기기에 대한 소유권이나 사용이 불가능 한건 아니지만, 공짜로 받은 기기값을 결국에는 위약금을 내면서 내돈내산 워치가 되어버리는거죠.

11,000원 쉐어링 무료가 되는 방법

세컨드 디바이스 요금제 11,000원이 무료가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최소 요금제 100,000만원 이상부터 는 데이터쉐어링 11,000원 이 면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세컨드 디바이스 1회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가 있으니 말이죠. 이러한 요금제와 정책을 따라 고가요금제를 쓰는 소비자분들에게는 기기값도 무료로 개통을 하여 쉐어링 요금제를 사용하여 세컨드디바이스를 무료로 사용 하는 경우가 가장 탁월한 선택입니다.

답글 남기기